티스토리 뷰


괜찮게 굴지 마 더 나은 사용자가 되기 위한 개인 개발 팁



개인의 발전에 관여하는 것은 때때로 벅찬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많은 다른 지역들도 여기에 존재한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적인 건강의 변화도 포함한다.


개선하고자 하는 것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개발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빨리 알아차리고 당신에게 다르게 반응하기 시작하는지에 놀랄 것이다.




자신과 같은 가치관을 공유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야 한다.


부정적인 사람들과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당신의 기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당신의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하는 시간을 활용하고 가능한 한 많은 일을 끝내십시오.


한 가지 해야 할 일은 일을 자주 쉬는 것이다.


이것은 역효과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쉴 틈 없이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재충전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이 다시 일을 할 때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를 대비하라.


외출할 때 종이를 좀 싸라.


생각이 일어났을 때 적어 두었다가 나중에 때가 되면 다시 참고하면 된다.




리더십은 개인 발전의 첫걸음이다.


이런 맥락에서, 여러분의 영향력은 여러분의 리더십 기술이 적용되는 곳이라고 생각해라.


리더로서 자신을 살펴라.


어떤 경험들이 당신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끼쳤는가? 그 사건들이 당신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가? 어떤 성격적 특성이 당신을 팀플레이어로 규정하는가? 이러한 생각을 살펴보면 팀플레이어, 리더에 가까운 존재가 된다.




인격발달에 나서려면 겸손해야 한다.


대범한 계획 속에서 자신이 얼마나 작은지 깨닫는 것은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생각이 뇌에 박히는 순간, 여러분은 이해하고 다른 것들을 배울 수 있기를 원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이어진다.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없다.


여행에서 어떤 점을 지적하든지 간에, 자신을 적절히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더 심각한 문제를 가진 개인에게 이상적인 해결책은 치료일 수 있다.


자기계발서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치료사는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표적화된 맞춤형 조언을 제안할 수 있다.


단순히 말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기계발서는 단순히 치료사나 상담사가 제공하는 인간적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없다.




너를 행복하게 해주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


방관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생활에 임해야 한다.


삶이 지나가면서 그저 관찰만 하면 끝만 기다리고 살지는 않는다.




냉정을 잃지 않고 살면서 힘든 상황에 어떻게 접근하는지를 배울 수 있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삶을 대할 때 냉정함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에게 주어진 어떤 일에도 대처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줄 수 있다.


잠시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삶에서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지 파악한 다음 그것들을 얻고 유지하는 데 집중하라.


부정적이거나 무의미한 일에 집착하는 것을 멈추고 진정으로 아끼는 일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더욱 평화롭고 만족스럽고 행복해질 것이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정보가 당신이 어떻게 자신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었기를 바란다.


오늘날 여러분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많은 것들을 시작할 수 있다.


내면에서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그러면 당신은 또한 사회의 더 나은 구성원이 되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