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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확실한 조언



페이스북은 단순한 소셜 사이트 그 이상,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연결되는 방법이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페이스북과의 마케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먼저 이 기사에서 논의된 정보를 주의 깊게 읽고 팁을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페이지 벽이나 다른 페이스북에 있는 회사에 대해 쓴 모든 것에 회신하십시오.


따라서 받은 모든 게시물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특히 직접적인 질문이나 제품 관련 문제일 경우 문제에 대응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를 만드세요.


통상적인 게시물은 승진이라는 관점에서만 지금까지 당신을 얻을 수 있다.


범위를 넓히려면 광고를 사용하여 일반 팔로워를 벗어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는 싸고, 꽤 효과적일 수 있다.




페이지 대신 그룹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룹은 공통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만든다.


또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여 가입자가 그룹을 통해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사용자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오퍼링을 사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테스트나 프리비를 빠르게 홍보할 수 있다.


오퍼링을 만든 다음 벽에 게시하십시오.


만약 좋은 거래라면, 아직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팬 베이스는 필수 사항이다.


5,000명 이상의 팬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5,000명의 팔로워를 기록했을 때,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긍정적인 관심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


공유할 중요한 정보가 있을 때만 게시하십시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스팸을 피하십시오.




페이지를 업데이트할 때 품질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팬을 그리 오래 유지하지 못한다.


그들은 재미있는 것을 읽거나 그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읽고 싶어한다.


Facebook Insights를 활용하여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 중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유사한 콘텐츠를 더 많이 제공하십시오.




항상 벽에 게시물과 댓글에 답하도록 해.


누군가 당신에게 연락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면, 당신이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화 통화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라: 가능한 모든 질문에 응답하고 대답하라.




페이스북 마케팅은 결국 당신의 제품을 더 많이 파는 것이다.


따라서 월간 판매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페이스북을 많이 좋아하게 되는 것은 좋지만, 어떻게든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려면 그것이 필요하다.


적절한 영업이 보이지 않는 경우 마케팅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위의 기사 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자신의 고유한 목표에 더 잘 맞도록 모든 것을 수정하십시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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